어린이 사시 , 치료후기

15028 0 525
안녕하세요 제자반 박찬국입니다
저는 충북 제천에서 추상체형힐링이라는 체형교정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승길교수님을 모시고 공부한지는 25년 됐습니다.

재미있는 케이스가 있어서 공부하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사시가 있는 어린이는 초등학교 1 학년 여아로서 대학병원에서 사시 진단을 받고 강남에 사시전문 치료기관에서 10회 이상 치료를 받았고 차도가 없어서 수술을 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여아의 엄마 아빠가 모두 본원에서 교정을 받고 좋아진 경험이 있어서 저에게 사시 치료를 의뢰하였습니다.
저도 사시 치료는 처음이라 일단 수술 전에  교정치료를 받아보시고 차도가 없으면 수술하기로 하고 치료를 들어갔습니다.

진단을 해보니 몸 전체가 심하게 틀어져 있었습니다 측만증도 심하고 두개천골요법 진단도 발란스가 깨져있고 우측 사시를 가지고 있는데 우측 두개골 특히 나비뼈의 움직임이 완전히 제한되어있었습니다.
교수님께 배운 대로 몸 전체를 정골요법으로 교정하고 두개천골 요법을 시행하니 아이가 아주 편안해 하고 좋아했습니다. 두개천골료요법 시행 중에 우측 나비뼈 교정 시 큰 반응이 보이고 몸 전체가 튀듯이 수차례 반응을 하였습니다.
4차례 전신교정과 두개천골 치료 후 어머니께서 담임선생님으로 부터 사시가 많이 좋아 졌다는 말을 들었다고 기뻐 하셨습니다.
평소에 짜증 내는 것도 좋아지고 늘 축농증 처럼 코가 심하게 막혀서 고생했는데 그것도 말끔히 좋아졌다고 합니다.
아직은 완치된 것은 아니고  일주일 치료 받고 이 정도면 꾸준히 받으시면 많이 좋아질 것 같다 말씀드리고 주 3회 오시던 치료를 주2회로 오시라고 말씀드렸고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도 예약했는데 얼마나 좋아졌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케이스를 경험하면서 느낀 것은 다시 한번 오승길 교수님깨 배운 공부가 얼마나 대단한지 깨닫게 됐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공부하시는 선생님들도 저처럼 꾸준히 저희 학회에서 공부하시면 아주 다양한 환자들이 오더라도 큰 어려움 없이 해결 하실 수 있는 치료 능력을 갖출수 있으니 꾸준히 공부하시길 응원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