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ision

척추교정물리치료학회 회원가입자 및 척추교정치료사 자격연수 신청자 약관

제1조 목적
  1. KASMPT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한다)은 회원가입자 또는 연수신청자(이하 “회원”이라고 한다)가 척추교정물리치료학회/척추교정치료사 자격연수원(이하 "본 학회“라고 한다)에 회원가입 또는 연수신청(이하 "신청"이라고 한다)을 함에 있어 ”신청자“와 ”본 학회"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학회"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접수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본 약관에 정해진 내용이외의 “회원”과 "본 학회"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대한척추교정물리치료학회 회칙(이하 “회칙”이라고 한다),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정관/규정,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관습의 순서로 정해진 바에 띠른다.
제2조 회원의 정의
  1. "회원"이란 “본 약관”과 “회칙”에 따라 "본 학회" 회원으로 가입하였거나 자격연수교육프로그램에 참가를 신청한 자를 말한다.
제3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본 학회"의 회칙에 의한 부담금(년회비, 입회비, 연수참가비)을 입금한 후에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접수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가입 및 자격연수를 신청한다. “접수하기” 단추를 누르면 입회비, 년회비 및 부담금(연수참가비)는 본 학회 발전을 위해 회원이 자발적으로 입금한 기부금이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법적으로 환불을 요구하지 않겠다고 서약한 것으로 간주된다.
  2. "본 학회“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학회의 명예를 손상시켜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등록으로 "본 학회"의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원"이 ‘접수하기’ 단추버튼을 누른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 회원탈퇴, 자격상실 및 연수신청취소 등
  1. 회원은 "본 학회"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탈퇴)과 연수신청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 학회"는 위 요청을 받으면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등록말소 및 연수신청 취소를 위한 절차를 밟는다.
  2. 회원탈퇴 및 연수신청을 취소하더라도 입회비, 년회비 및 부담금(연수교육참가비)은 본 학회의 유지와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납부한 기부금이므로 이에 대한 환불을 법적으로 요구할 수 없으며, 본 학회는 이미 납부된 기부금을 환불할 책임이 없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학회"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다.
    ①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본 학회의 유지/발전에 필요한 기부금(년회비, 부담금, 연수교육참가비)을 자발적으로 납부하지 않는 경우
    ③ 본 학회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언행을 하였음이 공식적으로 인정된 경우

    본 학회에서는 회원자격 상실이 결정된 경우에 이를 통지하고, 통지후 14일까지 소명할 기회를 부여해야 하며, 정해진 기간이 지나면 소명기회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5조 "본 학회"의 의무
  1. 본 학회는 회칙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학회를 발전시키고, 자격연수와 관련된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제 증명서 발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2. 본 학회는 연수일정에 따른 교육프로그램을 제시된 일정표에 의거하여 실시한다.
  3. 본 학회는 연수교육의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4. 본 학회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는다.
제6조 약관의 개정
  1. 본 학회는 회칙 및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2. 본 학회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3. 존 회원은 변경된 약관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하면 그 회원에게는 변경된 약관이 적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부 칙

본 약관은 2003년 4월 5일부터 적용한다

  • 글이 없습니다.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1 명
  • 오늘 방문자 233 명
  • 어제 방문자 138 명
  • 최대 방문자 2,908 명
  • 전체 방문자 758,215 명
  • 전체 회원수 1,596 명
  • 전체 게시물 662 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